http://joyang1.cafe24.com/images/맛21000.jpg since1965 광천조양맛김 본사쇼핑몰 ☎041-641-2110 광천김 대표브랜드-조양(朝陽)맛김입니다.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추석선물 구입 실망(상품파손, 올해만 두번째)

작성자 조현주(ip:)

작성일 2021-09-11 23:28:15

조회 8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꽤 오랜 기간 동안 해마다 설날과 추석에 조양맛김을 구입해서 많은 지인에게 선물하고 있습니다.(5년 이상 된 것 같습니다.)

문제의 발생은 아래와 같습니다.

9월 7일(화) 오전 10시경 15박스를 주문하여, 오늘 9월 11일(토) 10박스를 수령하였습니다.(아직 5박스는 도착 전입니다.)

그런데 상품 박스가 심각하게 파손되어 왔습니다.

혹시나 안에 있는 선물 박스는 괜찮겠지 하고 확인해 본 결과, 2박스가 물에 젖어 찢어져있었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로 나눠주려고 주문한 것인데 선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또한 이 정도로 박스가 손상되었다면, 내용물에도 상당한 손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설에도 같은 주문에 대해 택배 사고로(박스 파손) 인하여 고생을 했었는데, 

이번 추석에도 같은 문제로 고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올 해에만 벌써 두 번째입니다.(주문할 때마다 매번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정말 화가 납니다.)

더 화가 나는 것은 이런 상태로 상품을 배송하고, 택배기사님은 문자 한 통 남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분명 택배기사님 본인도 배송할 때 확인하셨을 텐데요...)

택배사를 바꾸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생각 같아서는 다 반품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주말 밤이라 연락할 곳이 없어 상품 후기에 올립니다.

확인하신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15박스를 주문했는데, 10박스만 먼저 배송되고 5박스는 따로 배송되는 점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으나, 후기 작성에 사진 첨부 기능이 없어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상품 수령 직후 사진은 바로 찍어두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닫기